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하면 '제네시스 G90'등 총 10억원 경품 제공

공유
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하면 '제네시스 G90'등 총 10억원 경품 제공

바대프랜드가 이달 말까지 '건강에 투자하세요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대프랜드가 이달 말까지 '건강에 투자하세요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제네시스 G90' 등 총 10억 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건강에 투자하세요(건투)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안마의자로 건강에 투자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8000만 원 상당의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90(1대)와 함께 블롬베르크 건조기 100대, BTN 기초 3종 세트 1049개, 아프로푸모 디퓨저와 리필세트 1050개 등이 추첨을 거쳐 총 2200명에게 선사된다.

여기에 건강에 공동 투자(공동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족, 친구 등 지인과 함께 '팬텀Ⅱ' 이상의 안마의자를 1+1으로 구매할 경우 렌털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공동 구매도 가능하다. '셀레네Ⅱ' 브레인 모델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50명이 모여 공동 구매가 성사되면 렌털료 할인 혜택은 물론 목 어깨 안마기와 슈퍼터치 눈 마사지기 등의 사은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안마의자로 건강과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건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푸짐한 건강 경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올 마지막 찬스를 놓치지 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