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해외선물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공유
0

KB증권, 해외선물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KB증권은 MTS ‘M-able(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매매서비스를 출시하고 내년 1월 말까지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KB증권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KB증권은 MTS ‘M-able(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매매서비스를 출시하고 내년 1월 말까지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KB증권 홈페이지
KB증권이 모바일 거래시스템(이하 MTS)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KB증권은 MTS M-able(마블)을 통해서도 해외선물옵션 매매가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내년 1월 말까지 리뉴얼 기념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B증권은 해외선물옵션 거래시 기존에 KB증권 해외파생전용 MTS ‘Global_able’에서만 가능했으나, ‘M-able(마블)’의 트레이딩 메뉴로 탑재해 앞으로는 ‘M-able(마블)’을 이용해 국내, 해외주식, 국내선물옵션 거래 뿐만 아니라 해외선물옵션까지 거래할 수 있게 됐다.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MTS ‘M-able(마블)’을 이용하여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 선착순 6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매를 증정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이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글로벌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