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추전어탕&우거지추어탕, 오천만의메뉴 약삼계탕&해신탕

공유
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추전어탕&우거지추어탕, 오천만의메뉴 약삼계탕&해신탕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 맛집으로 추전어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 맛집으로 추전어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으로는 늦가을 정취 물씬~ '사천 비토섬'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오천만이 사랑하는 겨울보양식 No.1 편으로 약삼계탕과 능이해신탕 등을 소개한다.

'리얼 맛집'으로는 보양식 총망라! 호랑이 기운 ‘추전어탕’ 편으로 고양시 <종화네추어탕>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사천 비토섬]
■ 별주부전테마파크
-위치: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용궁로 124

■ 비토해양낚시공원
-위치: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14-13

■ 은지네굴구이
-위치: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토끼로 245-95
오천만의 메뉴로는 오천만이 사랑하는 겨울보양식 No.1 편으로 약삼계탕, 해신탕 등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 건강밥상 심마니(송산점)
화성 삼계탕 전문점이다. 건강밥상 곤드레정식 1만6900원, 십전대보 약삼계탕 1만5000원, 은이버섯 삼계탕 1만7000원, 자연 송이삼계탕 2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화성시 꽃내음1길 19-22 경인프라자 3층

■ 둘레
김포 풍무동 맛집으로 능이해신탕이 유명하다. 문어와 전복 가리비 등을 함게 즐길 수 있는 능이해신탕 6만원이다.
-위치: 경기 김포시 승가로 95

[리얼맛집]
■ 종화네 추어탕(종화네 돌솥 추어탕)
고양시 추어탕 맛집으로 전복이 들어간 '추전어탕'으로 전파를 탄다. 시그니처 메뉴 우거지추어탕(대) 3만6000원, 전복 추가 3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유산길 50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여행정보 등을 제공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