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감자옹심이칼국수, 대박신화 '춘천닭갈비'

공유
6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감자옹심이칼국수, 대박신화 '춘천닭갈비'

선택!한국인의 메뉴, 과메기 굴국밥 굴보쌈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으로 감자옹심이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으로 감자옹심이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대박신화 어느날, 선택! 한국인의 메뉴, 고수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신화 어느 날'에는 간편함 속에 담긴 무한 정성으로 연 매출 8억 편으로 <마들푸드 춘천닭갈비>를 소개한다.
'선택! 한국인의 메뉴'에는 찬 바람 불 때 찾는 음식 Top3 편으로 포항 과메기, 굴국밥, 굴보쌈을 둘러본다.

'고수뎐'에는 순도100%, 감자로 승부하다 편으로 춘천 <풍물옹심이칼국수>를 선정했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신화]
■ 춘천닭갈비 마들푸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춘천닭갈비를 콘셉트로 밀키트로 가공해 연매출 8억 원을 일구었다. 특허 받은 닭갈비로 유명하다.
-위치: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배후령길 16 마들푸드

[선택! 한국인의 메뉴]
■ 진강수산 과메기
포항 구룡포 과메기 전문점이다. 40년 전통을 이어간다.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구룡포길 55-1

■ 남해굴국밥
대학로 굴 요리 전문점으로 굴국밥과 굴순두부가 유명하다. 시그니처 메뉴 굴국밥 8000원, 굴순두부 8000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길 3

■ 장군굴보쌈
종로 3가 보쌈골목에 있는 곳으로 굴보쌈을 즐길 수 있다. 감자탕과 매콤한 오징어 볶음이 함께 나오는 굴보쌈 2만5000원~4만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0길 22

[고수뎐]
■ 풍물옹심이칼국수
춘천 효자동 옹심이칼국수 전문점이다. 옹심이는 감자로만 만들어 깊은 맛이 있고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다. 칼국수는 메밀로 반죽해 구수한 맛이 난다. 옹심이 1만원, 옹심이칼국수 8000원 등이 있다.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강원도 춘천시 닥나무길9번길 5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