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LG전자 CX 올레드 TV,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대박 조짐

공유
1

[글로벌-Biz 24] LG전자 CX 올레드 TV,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대박 조짐

LG전자의 2020년형 CX 올레드 TV. 사진=LG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의 2020년형 CX 올레드 TV. 사진=LG

LG전자의 2020년형 'CX 올레드(OLED)' TV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시즌 최고의 쇼핑품목으로 부상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란 11월 넷째주 목요일에 오는 추수감사절을 끼고 시작되는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 시즌이다.

IT 전문매체 테크레이다는 본격적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최근 몇주간 TV시장의 소비동향을 파악한 결과 LG의 CX 모델 중에서도 재고 유지가 어려울 정도로 55인치 모델의 인기가 미국과 영국 쇼핑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테크레이다는 “55인치 CX 모델에는 무려 600달러의 놀라운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다”면서 “연중 내내 최고의 쇼핑품목으로 꼽혔던 TV에 이런 할인율이 적용되는 것은 흔하지 않은 기회”라며 이같이 전했다.

LG CX 올레드 TV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DFUFLS CES 2020에서 TV 부문 ‘최고상’을 받은데 이어 미국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지난달초 발표한 ‘2020년 최고의 TV’ 부문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혜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oc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