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것이 알고싶다, 이지아 '외계인'이라는데... 서태지아와 이혼, 정우성 그리고 나이는?

공유
0

그것이 알고싶다, 이지아 '외계인'이라는데... 서태지아와 이혼, 정우성 그리고 나이는?

베일에 싸여있던 배우 이지아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28일 오후 10시40분 전파를 탄 tvN 예능물 '온앤오프'에서는 이지아가 출연, 반전 매력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지아는 촬영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낸다. 그녀는 촬영이 시작되자 달라진 눈빛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촬영 중 틈틈이 가방에서 과자를 꺼내 먹는 귀여운 매력까지 선보였다,

'오프'를 맞이한 이지아는 자신의 취향이 가득한 공간에서 하루를 시작한다. 이지아는 평소 우주에 흥미를 갖고 수많은 우주 관련 책을 모아둔 책장을 공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식사를 하면서도 우주 관련 유튜브를 찾아보고, 끊임없이 영상 속 가설들에 맞장구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외계인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기도 한 그녀는 '우리가 외계인입니다'라는 가설에 밝게 웃으며 공감을 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이 은하계에 우리만 있다고 믿진 않는다. UFO 출몰 지역을 간 적도 있다"고 밝혀 우주과학 덕후의 면모를 드러냈다.

운동을 하러 간 이지아는 "과격한 운동이 아닌 스트레칭 위주의 편안한 운동을 하고 싶었다"며 5년째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이지아은 전 남편이 서태지이다. 서태지와의 결혼이 밝혀지면서 후폭풍을 일으켰다. 당시 서태지에 대한 비난도 봇물을 이루었다.

서태지는 언론에 "아직 결혼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등 말하기도 했다. 이지아는 정우성과 연인소문으로 곤혹을 치르기도 했다. 유럽 동반여행사진이 언론에 보도되기도 했다.

이지아 나이는 1978년생이다. 우리나이 43세이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