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은행 KJ카드 언택트 업종 연말 이벤트 풍성

공유
0

광주은행 KJ카드 언택트 업종 연말 이벤트 풍성

코로나19 장기화 언택트 소비급증 추세 반영
모바일쿠폰·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채

광주은행.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은행. 사진=뉴시스
광주은행은 30일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1월 10일까지 ‘언택트족을 위한 따뜻한 연말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언택트업종 쿠폰 드림, 해외직구족 쿠폰 드림, 크리스마스 케이크 드림, 무이자할부 드림 등 총 4가지다.
광주은행은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언택트 업종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12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쿠폰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해외이용액 100 달러 이상 된 고객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쿠폰 1만 원권을,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10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50명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쿠폰 2만 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대상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광주은행은 또 12월 31일까지 개인신용카드로 대형마트, 안경, 온라인쇼핑몰, 여행, 자동차보험사, 정비업종에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병원이나 백화점 업종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2~5개월 무이자할부, 가전이나 가구업종 이용 시 최대 18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을 줄 방침이다.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답하기 위해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실생활에서 가장 애용하는 광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