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티건설, 남양뉴타운 노른자위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4차' 12월 분양

공유
0

시티건설, 남양뉴타운 노른자위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4차' 12월 분양

7개동 전용 84㎡ 단일형 556가구 공급...사이버 견본주택 공개

시티건설이 12월 초 사이버 견본주택 공개와 함께 분양 준비에 들어가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의 투시도. 사진=시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시티건설이 12월 초 사이버 견본주택 공개와 함께 분양 준비에 들어가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의 투시도. 사진=시티건설
시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의 핵심입지 B-14 블럭에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초 사이버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오는 2023년 4월 입주 예정인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에 전용면적 84㎡ 단일형으로 총 556가구로 공급한다.
단지가 위치한 남양뉴타운은 화성시 서부권에 위치한 신규 주거지로 기존에 위치해 있는 화성시청과 연계해 발전하고 있는 수용인구 3만 9000여명의 대규모 행정복합 주거지다.

수도권 신설 교통망인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이며, 2024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인 신안산선과도 연계될 계획이다.

아울러 수도권 제2외곽 순환도로의 내년 개통, 발안~남양 고속도로 개발사업 추진 등도 ‘교통 호재’로 평가받고 있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시티건설이 남양뉴타운 내에 4번째 공급하는 브랜드 단지인데다 앞서 치러진 3차례 분양 성적도 좋아 이번 4차 분양의 기대감도 높다.

분앙 관계자는 “단지가 계획 공원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단지 맞은편으로는 중심상업단지가 조성되고 있어 편리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단지 인근의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 노하 산업단지, 장안 산업단지 등 산업집적시설로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장점도 갖고 있다.
또한, 남양뉴타운을 가로지르는 77번 국도를 이용해 반월공단의 안산, 시화공단의 시흥, 삼성반도체 공장의 평택 등 인근 도시로 이동도 편리해 경기 남부 일대의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수요를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남양뉴타운 내에서 핵심 입지를 자랑하며 지역 내 마지막 공급단지인 만큼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사이버 견본주택은 단지의 입지, 상품, 청약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제공하며, 청약 당첨자에게 견본주택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 견본주택은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227-7번지에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