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맛&멋, 주목! e프로모션] 신세계TV쇼핑, 멤버십 상향·적립금 등 송년 특별 혜택 '풍성'

공유
0

[맛&멋, 주목! e프로모션] 신세계TV쇼핑, 멤버십 상향·적립금 등 송년 특별 혜택 '풍성'

올해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됐다. 대표적인 언택트 쇼핑 채널인 '홈쇼핑'은 최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소비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우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홈쇼핑의 올해를 빛낸 대표 프로그램과 연말 '쇼핑 대목'을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신세계TV쇼핑이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멤버십 업그레이드' 행사와 '릴레이 적립금' 판촉 행사를 개최한다. 두 행사 모두 신세계TV쇼핑에서 처음 시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사진=신세계TV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TV쇼핑이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멤버십 업그레이드' 행사와 '릴레이 적립금' 판촉 행사를 개최한다. 두 행사 모두 신세계TV쇼핑에서 처음 시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사진=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은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멤버십 업그레이드’ 행사를 개최해 전 회원의 멤버십 등급을 한 단계 상향 운영한다.

신세계TV쇼핑의 회원등급은 패밀리, 실버, 골드, VIP로 나뉘어있다. 패밀리회원은 실버회원의 혜택을, 실버회원은 골드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등급별로 3%, 5%, 10%의 할인쿠폰과 추가 적립금도 제공된다.

12월 신규회원(패밀리 멤버십)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구매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준다. 기존 VIP 회원에게는 5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등급 상향 혜택을 대신한다.

신세계TV쇼핑은 연말까지 ‘릴레이 적립금’ 판촉 행사도 전개한다.

행사기간 내 신세계TV쇼핑 온라인몰에서 3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횟수가 증가 할수록 더 큰 금액의 적립금을 지급한다는 점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다.
최초 3만 원을 결제하면 5000 포인트, 두 번째 결제 시엔 5000 포인트, 세 번째 결제 때는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최대 5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이 멤버십 업그레이드‧릴레이 적립금 행사를 선보이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 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께 보답하는 의미로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즐거운 쇼핑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