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비밀의 남자' 55회 이시강, 엄현경x이채영 '여고 동창'에 깜놀

공유
0

[핫 예고] '비밀의 남자' 55회 이시강, 엄현경x이채영 '여고 동창'에 깜놀

이시강, 이채영에 가짜 부친 초대 압박…강은탁, 이채영 역공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55회에는 유라(이채영) 정체를 캐고 있는 서준(이시강)이 유정(엄현경)과 유라가 동창임을 알아낸다. 사진=KBS 2TV '비밀의 남자' 5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55회에는 유라(이채영) 정체를 캐고 있는 서준(이시강)이 유정(엄현경)과 유라가 동창임을 알아낸다. 사진=KBS 2TV '비밀의 남자' 55회 예고 영상 캡처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55회에는 차서준(이시강 분)이 아내 한유라(이채영 분)와 첫사랑 한유정(엄현경 분)이 여고 동창이라는 것까지 알게 된다.

이날 유라는 유정과 민혁(이태풍, 강은탁 분)의 관계를 빌미로 민혁에겐 자신에게 협조하라고 하고, 유정에게는 회사를 그만두라고 한다.
서준 가족들이 식사에 초대받은 민혁이 반지를 낀 것을 보고 여자친구에 대해 묻는 사이 유라는 유정이 유민혁과 연인관계임을 비밀리에 알아낸 뒤 민혁을 협박한다.

한편 서준은 유라의 가짜 아버지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못하고, 유라는 이를 무마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서준이 제안한 식사자리에 가짜 아버지를 부르게 된다.

유라가 미국에 있다고 했던 장인이 한국에서 아이를 데리고 가는 모습을 목격했던 서준은 유라에게 "아버님 집으로 모셔서 함께 식사하는 건 어때요?"라고 제안한다.

함께 식사를 하던 서준 모친 주화연(김희정 분)이 깜짝 놀라면서 "그게 무슨 소리야? 아버님 미국에 있는 거 아니니?"라고 유라에게 묻는다.

가짜 부모를 동원해 결혼식을 치렀던 유라는 가족사가 알려질까 두려워하면서도 마지못해 서준의 청에 응한다.

한편, 흥신소 직원(백재진 분)을 통해 민혁이 유정과 데이트하는 사진을 전송받은 유라는 민혁에게 "팀장님 여자친구 누구예요?"라고 캐물어 민혁을 곤란하게 한다.
이어 친동생 한유정을 호출한 유라는 "서준씨는 모르는 모양이구나. 아니면 서준씨가 알면 안 되는 사람인가?"라며 남자친구가 누구냐며 유정을 물고 늘어진다.

이에 유정은 "유 팀장님 건들지 마"라고 유라에게 경고한다.

그러나 유라는 "아주 세기의 사랑 나셨네. 유민혁은 안 건들게"라며 유정을 비웃는다. 그러면서 유라는 "대신 조건이 있어"라며 유정에게 회사를 그만두라고 한다.

민혁은 자신을 협박하는 유라에게 "내가 당신 비밀을 먼저 알아서 서준이한테 얘기해주면 어떡하려고 이래요?"이라며 역으로 유라를 압박한다.

이어 당황한 유라가 퀵서비스로 배달되는 의문의 봉투를 낚아채 봉투 속에 어떤 내용이 들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러면서 '한유정이 차서준씨랑 같은 회사 다니더라'라는 여자 목소리와 함께 서준에게 의문의 사진이 배달된다.

사진을 본 서준은 유정에게 "너 한유라씨랑 동창이었어?"라고 물어본다. 서준이 "근데 왜 얘기 안했어?"라고 하자 유정은 깜짝 놀란다.

서준은 유정이 유라의 이란성 쌍둥이 친동생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