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3일 목요일 ‘허진호’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3일 목요일 ‘허진호’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음력 10월 19일 庚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진호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3년 6월 19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음력 10월 19일 庚辰)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집안이 화합하면 복도 오고 재물도 얻는다. 수입과 지출은 비슷하니 분수에 맞게 처세하라.

모든 일이 변화 하는데 머리도 없고 중심도 없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해야 한다. 오후가 길하다.


궁금한 소식 들으니 마음이 편안하겠다. 마음 편안하고 사업 번창하니 그 이상 무엇을 바라겠는가.


성실한 노력이 뜻을 이룬다. 사람, 재물 모두 늘어나니 기쁨이 가득하다. 물 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라.


매사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이다. 새로운 일을 하지 말라. 변동은 금물이다. 수양하는 기분으로 행하라.


소망하던 일에 희망이 보인다. 부동산 투기나 금전거래 할 때에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날고 싶어도 날지 못하는 날개가 부러진 새의 형국이다. 남의 일에 껴들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주위 때문에 근심이 있겠다. 행동하기 전에 충분히 의논하라. 오후에는 사업운 조금씩 풀린다.


새로운 일을 꾀하는 등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귀인 도움으로 크게 성하고 천지도 돕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