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사골밥, 오천만의메뉴 가마솥 등갈비+비빔국수+치즈등갈비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사골밥, 오천만의메뉴 가마솥 등갈비+비빔국수+치즈등갈비

김PD가 떴다. 고향 찐빵+손만두 도전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맛집으로 사골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맛집으로 사골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오천만의 메뉴'에는 완벽한 맛남! 가마솥 등갈비+비빔국수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으로는 겨울 초입, 본(bone) 투비 건강식! 사골밥 편으로 인천 송도 <호랭이곳간>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에는 특명! 겨울 대표간식 만들기에 도전하라 편으로 광주 <내고향찐빵 손만두>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엉클통
행주산성 등갈비 맛집으로 가마솥 등갈비로 전파를 탄다. 가마솥에 초벌한 참나무통갈비(800g-2인분) 3만7000원, 고추장통갈비 3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79

■ 등갈비달인
천호맛집으로 등갈비 전문점이다. 시그니처 메뉴 매운김치등갈비 2만5000원, 치즈철판등갈비 2만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8길 25

[리얼 맛집]
■ 호랭이곳간
인천 송도 맛집으로 '사골밥'으로 유명하다. 뜨끈한 사골국에 밥을 말아 나오는 사골밥 8000원, 매운 국물이 특징인 얼큰소고기사골밥 85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지하2층

[김PD가 떴다]
■ 내고향 찐빵 손만두
-위치: 광주 광산구 목련로394번길 9-13

제철 식품을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전국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