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성마이맥, ‘19패스X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 추가 제공

공유
0

대성마이맥, ‘19패스X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 추가 제공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일부터 5일간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을 추가 제공한다. 사진=대성마이맥이미지 확대보기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일부터 5일간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을 추가 제공한다. 사진=대성마이맥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일부터 5일간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을 추가 제공한다.

대성마이맥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내년도 수능까지 수강할 있는 '19패스'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모두 제공하는 상품이다.
아울러 이날부터 단 5일간 2022학년도 EBS 수능특강 교재 10권을 지원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지난 3월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는 전 과목 패스'로 선정되는 등 수능 인강 패스 8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리서치 결과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영역별 대표 강사를 포함해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 과목 패스’로 꼽히기도 했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을 기점으로 현 고2 학생들이 수험생으로서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하는 시기"라며 "새로운 수험생들의 공부를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EBS 교재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성마이맥에서는 유명 패션 커머스 무신사와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총 5일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매일 낮 12시에 무신사에서 사용 가능한 랜덤 쇼핑 지원금을 총 1만 명에게 지원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