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장민호 코로나 음성…박명수 자가 격리

공유
0

임영웅 장민호 코로나 음성…박명수 자가 격리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과 장민호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장민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과 장민호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장민호 인스타그램 캡처
TV조선 '미스터 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톱6' 임영웅과 장민호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3일 팬카페에 "임영웅은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다. 장민호와 담당 매니저도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다만 임영웅과 장민호는 방역 지침에 따라 당분간 자가 격리를 유지한다.

뉴에라는 다른 가수들들의 검사 결과도 나오는 대로 전달하겠다면서 "아티스트의 안녕과 사회적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오전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가요계와 방송가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이찬원이 지난 1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함에 따라 가요계와 제작진을 긴장시켰다. 이날 오전 TV 조선 측은 '뽕숭아학당' 출연진과 제작진이 전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현재 톱6 영탁과 김희재 등 동료들과 MC 붐을 비롯해 박명수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