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우렁이쌈밥, 한국인의메뉴 감자탕 황제짬뽕 소갈비짬뽕…대박신화 꽃케이크

공유
2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우렁이쌈밥, 한국인의메뉴 감자탕 황제짬뽕 소갈비짬뽕…대박신화 꽃케이크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두뎐으로 우렁이쌈밥을 소개한다. 사진= 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두뎐으로 우렁이쌈밥을 소개한다. 사진= 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대박신화 어느날, 선택! 한국인의 메뉴, 고수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신화 어느 날'에는 세상 하나뿐인 선물, 꽃케이크 편으로 인천 <피오네스트>를 찾아간다.
'선택! 한국인의 메뉴'에는 속풀이를 위해 찾는 음식 Top3 편으로 감자탕, 수타짬뽕 등을 소개한다.

'고수뎐'으로는 쌈밥의 정점을 찍다! 10전11기 우렁이쌈밥 편으로 인천중구 <시골쌈밥>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신화]
■ 피오네스트
인천 구월동 꽃집으로 꽃케이크로 전파를 탄다. 수제 홈케이크에 생화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원하는 생화로 꽃케에크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위치: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55번길 19

[선택! 한국인의 메뉴]
■ 목동감자탕
목동역 감자탕 전문점으로 우거지감자탕, 묵은지감자탕, 뼈해장국 등 다양한 감자탕을 맛 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묵은지 감자탕 2만8000원이다.
-위치: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23길 5

■ 정가네수타짬뽕
성남 모란 짬뽕 전문점으로 해산물이 듬뿍 뜬 '황제짬뽕'이 유명하다. 시그니처 메뉴 황제짬뽕 1만원이다.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64번길 4-6

■ 수타원
수원 망포 중식당으로 '소갈비짬뽕'이 시그니처 메뉴다. 24시간 중식당으로 소갈비짬뽕 1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1482번길 6

[고수뎐]
■ 시골쌈밥
인천 중구 신포역 맛집으로 쌈밥 전문점이다. 우렁쌈장으로 대박을 일구었다. 소불고기쌈밥 1만4000원, 화덕제육쌈밥 1만2000원, 생선쌈밥 1만2000원이 있다. 점심 특선으로는 연탄불고기+울금밥+생돼지김치찌개가 8000원이며 우렁쌈장 추가 3000원이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인천 중구 우현로 35번길 8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