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6일 일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6일 일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2월 6일 일요일 (음력 10월 21일 癸未)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나인우 탤런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8월 1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12월 6일 일요일 (음력 10월 21일 癸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 실정을 파악하여 모든 계획을 유보 시켜야 할 시기이다. 경솔하게 뛰어들면 결과는 지연된다.

허욕과 방종은 때로는 자신에게 피곤만 따르게 한다. 엉뚱한 예측이나 판단은 오류를 범하게 될 것이다.


계획이나 구상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나 명예를 갖기에는 충분하다.


분석하는 입장에서 차근차근 매사를 처리하라. 차질 없이 실리를 추구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계기가 조성된다. 보다 폭넓게 주위를 포옹하면 발전이 따른다.


변화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구상이 나올 수 있다. 오후에는 소신껏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하.


포부가 큰 만큼 부담감 역시 크게 안고 있을 시기이다.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도 충분히 겸비 할 수 있다.


처음에는 우여곡절이 있을 수 있으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자신 뜻대로 관철할 수 있다.


자제력을 잃으면 이성 간에도 문제가 얽힐 수 있다. 주위를 포용하면 안정적 측면이 예측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