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딘딘♥조현영, 16년 전 '찐' 교제…가상 결혼 유튜브 공개

공유
0

딘딘♥조현영, 16년 전 '찐' 교제…가상 결혼 유튜브 공개

래퍼 딘딘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4일 유튜브를 통해 가상 결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래퍼 딘딘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4일 유튜브를 통해 가상 결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뉴시스
래퍼 딘딘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가상 부부 생활을 공개한다.

4일 딘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첫 방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딘딘은 "'딘딘X조현영의 우리 결혼했어요' 시리즈는 총 8부작으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공개된다"며 "4일 첫 공개 된다"고 밝혔다.

앞서 게시된 티저 영상에는 딘딘과 조현영의 가상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영상 속에서 조현영은 "사랑해"라고 하자 딘딘은 웃으면서 "이래서 결혼하는구나"라고 말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조현영이 "오늘 첫날 밤이잖아"라고 말하자, 딘딘은 "정말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고 말해 폭소를 선사했다.

한편, 딘딘과 조현영은 16년 지기로 학창 시절 실제로 2주간 교제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2013년 엠넷 '쇼미더머니 2'를 통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딘딘과 29세로 동갑내기인 조현영은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했으며 메인 보컬로 활약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