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뉴스] '#헐왓챠에 해리포터!' 왓챠 12월 신작은?

공유
0

[카드뉴스] '#헐왓챠에 해리포터!' 왓챠 12월 신작은?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해리포터' 시리즈를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단순히 영화 시리즈를 업로드 한 것 이 아니라 PC와 모바일 앱 곳곳에 ‘이스터에그’를 숨겨놨다.

해리포터 시리 뿐만이 아니다. '007' 시리즈, '미션임파서블' 시리즈, '호빗' 시리즈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2월 9일 '1917',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업데이트


1917(전쟁/액션) : 제1차 세계 대전 배경. 독일군의 함정에 빠진 아군을 구하러 가는 두 영국병사의 하루 동안의 사투를 그린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애니메이션) :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 평범한 10대 소년 '마일스 모랄레스'는 다른 차원에도 자신과 같은 스파이더맨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12월 16일 '007 시리즈' 업데이트


007 시리즈(액션) : 1962년 제작된 '007 살인 번호' 이후로 시리즈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12월 23일 '미션임파서블 시리즈', '미 비포 유' 업데이트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액션) : 드라마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시리즈. 주연 톰 크루즈의 아슬아슬한 액션 연기로 유명하다.

미 비포 유(로맨스) : 6년 동안이나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실업자가 된 루이자는 촉망받던 젊은 사업가였던 전신마비 환자 윌의 6개월 임시 간병인이 된다.

12월 30일 '호빗 시리즈', '나이브스 아웃' 업데이트


호빗(판타지) : J.R.R.톨킨의 소설 호빗을 영화화한 것. 반지의 제왕 이전 시대의 이야기를 다룬 프리퀄 영화 시리즈이다.

나이브스 아웃(미스터리/추리) : 85번째 생일을 맞은 유명한 추리소설 작가 할런 트롬비의 이상한 죽음으로부터 시작되는 추리.

한편 왓챠는 해시태그 #헐왓챠에를 통해 트위터 사용자들로부터 보고 싶은 콘텐츠를 추천받아 새로운 드라마, 영화 등을 업그레이드 중이다.

코로나 감염자들의 수가 폭증하고 있다. 서울시는 '거리두기 강화 방안'이 발표되며 앞으로 2주 동안 한층 강화된 방역 조치에 들어간다. 집에서 추억의 명작 영화들을 하나하나 다시 감상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