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8일 화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8일 화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2월 8일 화요일 (음력 10월 24일 乙酉)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이경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7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12월 8일 화요일 (음력 10월 24일 乙酉) 나의 오늘운세 보기


순간적인 판단은 또 다른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결정적인 면에 확신이 없으면 가급적 내일로 미루라.

소심함이 때로는 손해를 부른다.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여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 시키도록 하라.


새로운 계획이나 문서적인 분야에서는 가급적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순리에 따라 나가라.


주위를 포용하면서 혼자의 힘보다는 상부상조하며 협력하는 것이 금전적 안정이 따른다.


새로운 계획이나 문서적인 분야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으며 금전도 따른다.


능력이 한계에 도달하니 심리적인 갈등이 따른다. 겸허한 측면이 도리어 이익으로 부각 된다.


뜻대로 매사를 이룰 수는 없는 것이다. 흐름을 판단하여 행동하면 이상적이며 이성 간에 갈등도 따른다.


노력하지 않고 이익을 바라는 경우가 많다. 요행을 바라지 말고 하나씩 매듭을 풀어나감이 이상적이다.


자신의 아집은 때로는 손해를 자초한다. 결정적인 행동은 오후에 뜻대로 이뤄질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