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큐온저축은행,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공유
0

애큐온저축은행,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애큐온저축은행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자사 모바일 앱 '모바일뱅킹 플랫폼 2.0'이 올해 저축은행 분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애큐온저축은행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자사 모바일 앱 '모바일뱅킹 플랫폼 2.0'이 올해 저축은행 분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은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자사 모바일 앱 '모바일뱅킹 플랫폼 2.0'이 올해 저축은행 분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 대표 인터넷, 모바일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애큐온저축은행의 모바일뱅킹 플랫폼 2.0은 지난 4월 론칭 후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가장 편리하며, 가장 쉬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자사 앱 대비 속도와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회원가입에 걸리는 시간은 40초 정도에 불과하며 예·적금 상품 가입은 1분, 자동대출 프로세스는 7분 이내로 소요 시간을 크게 줄였다. 사용자경험도 고객친화적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스마트앱어워드 저축은행 분야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총 444명에게 해피콘 5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매월 정기 이벤트를 통해 예·적금 상품 가입 시 각각 연 0.2%와 0.5%의 금리 우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국내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스마트앱어워드에서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모바일뱅킹 플랫폼 2.0은 디지털 전환의 선봉장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