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공유
0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상상인저축은행은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2020 올해의 스타브랜드(STAR BRAND OF THE YEAR 2020)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상상인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상상인저축은행은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2020 올해의 스타브랜드(STAR BRAND OF THE YEAR 2020)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은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2020 올해의 스타브랜드(STAR BRAND OF THE YEAR 2020)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산업별로 산업 동향과 시장점유율을 분석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뒤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올 한 해를 빛낸, 2021년을 빛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지난 7월 대형 저축은행 중 가장 먼저 종합 디지털금융 플랫폼 '뱅뱅뱅'을 출범하고 본격적인 모바일 금융 시대를 열었다.

'더 쉬운 금융'을 모토로 고객 관점에서 이용이 간편하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 했으며, 뱅크뱅크뱅크의 앞자리를 따와 '뱅뱅뱅'이라는 이름으로 고객이 기억하기 쉽고 부르기 쉽도록 했다.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을 통해 24시간 365일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전화연결 없는 자동대출,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은행 업계가 일제히 수신금리를 인하한 것과 대비해 경쟁력 있는 고금리 예적금 상품을 제공하며 서민금융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뱅뱅뱅'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매일 777명에게 연 7.0%의 금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 '뱅뱅뱅 777 정기적금'을 선보였다. 별도의 조건이 없는 파격적인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출범 한 달 만에 누적 방문자 25만 명, 신규 계좌개설 5만 좌, 360억 원 예적금 실적을 달성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더 쉬운 금융을 모토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상상인저축은행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어 상당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와 경쟁력 있는 상품 제공을 통해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