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스마트앱어워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

공유
0

웰컴저축은행, 스마트앱어워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CEM 본부장(왼쪽), 김대영 앱마케팅팀 팀장(오른쪽)이 지난 10일 제 11회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금융부문 마케팅 특별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CEM 본부장(왼쪽), 김대영 앱마케팅팀 팀장(오른쪽)이 지난 10일 제 11회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금융부문 마케팅 특별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1회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금융부문 마케팅 특별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으로 평가받는 스마트앱어워드는 올해까지 11차례 개최됐다.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웰컴저축은행이 수상한 금융부문 마케팅 특별 대상은 시중은행 등 금융사 전체를 통틀어 독창성과 차별성 성과와 효율성 적합성과 적절성 3가지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뱅킹 앱 ‘웰컴디지털뱅크’를 출시했다. 웰컴저축은행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 마케팅 특별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대상 수상자에게만 제공하는 최고 등급인 ‘이노베이터’ 인증 로고도 함께 받는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CEM본부장은 “넘버원 디지털뱅킹 저축은행으로서 웰컴디지털뱅크가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