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17일 목요일 ‘라미란’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17일 목요일 ‘라미란’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음력 11월 3일 甲午)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라미란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5년 3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5년 1월 24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75년 3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음력 11월 3일 甲午)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마음도 강하게 작용하나 현실적으로는 거리가 있겠다.

주위의 편견이나 구설에 대처함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모든 능력을 강인하게 집약시켜라.


노력 여하에 따라 승산의 계기도 주어진다. 금전운과 명예운 또는 이성 간에도 행운이 찾아온다.


침묵하여 시간을 기다림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강인한 진취력으로 기선을 제압하도록 하라.


활동적이며 적극적인 사항에서 뜻을 찾을 수 있다. 활동의 범위를 다양하게 갖도록 하라.


목적을 위한 투쟁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자신의 환경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다.


성실한 노력이 수반되며 금전적인 분야에서는 안정권으로 회복이 된다. 능력 또한 상승한다.


환경적인 변화는 도리어 갈등이 대두된다. 매사에 안정을 추구하며 현실에 대처할 시기이다.


과감성 있게 현실에 대처하라.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자신의 의욕도 크게 향상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