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스위트호텔, '윈터 스페셜' 패키지 선봬

공유
0

교원 스위트호텔, '윈터 스페셜' 패키지 선봬

교원그룹이 스위트호텔에서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교원그룹이 스위트호텔에서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스위트호텔 체인은 가족, 연인과 함께 오붓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에서 진행되는 패키지는 호텔 외부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에서의 1박과 다채로운 식음 서비스로 구성됐다.
만찬 메뉴로는 로스트치킨, 파히타, 파티플래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부루스게티, 초코퐁듀, 홀리데이 드링크가 함께 제공된다. 메뉴는 고객 요청에 따라 식음시설 내 취식 또는 객실 룸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 요금을 기불하면 조식과 보드게임, 과일세트 등이 추가된다. 스위트호텔 남원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도어놉(Door Knob)' 이벤트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전일과 당일 숙박 예약 가족이라면 누구나 사전 요청을 하면 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호텔을 이용해 안전하고 오붓하게 연말을 보내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고객이 안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