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 주제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공유
0

한국솔가,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 주제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1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타임 세일, 히든 세일, 라이브 알림 설정 쿠폰 제공 등

한국솔가㈜가 21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21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21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를 주제로 열리는 쇼핑라이브는 타임 세일, 히든 세일, 라이브 알림 설정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솔가는 쇼핑라이브 중 선착순 100명에게 게릴라 특가 상품을 1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두 박스를 50% 할인 판매하며 '스토어찜' '소식받기' 등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한국솔가는 21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솔가 에스터-C 1000' 등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쇼핑라이브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메인 행사 제품 5종의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장세인 한국솔가 마케팅팀 선임은 "코로나19로 각종 모임이 취소돼 아쉬워 하는 사람들을 위해 쇼핑라이브에서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