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여행대학 '여행자 온라인 열린 강연회' 개최

공유
0

야놀자, 여행대학 '여행자 온라인 열린 강연회' 개최

27일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유튜브 '시니어꿈꾸는여행자' 채널에서 진행

야놀자가 오는 27일 여행대학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온라인 열린 강연회'를 개최한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오는 27일 여행대학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온라인 열린 강연회'를 개최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여행대학(대표 정상근)이 오는 27일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온라인 열린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함께 여행대학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국내 최초 시니어 여행문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전국 8개 지역에서 총 20 기수를 진행, 600여 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
이번에 열리는 강연회는 코로나19 사태에 맞춰 27일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유튜브 '시니어꿈꾸는여행자' 채널에서 진행된다. 별도의 나이 제한은 없으며 시니어 여행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강연회에서는 '시니어를 위한 랜선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시니어 여행 테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주도적인 시니어 여가생활을 위한 전문가들의 특강도 들을 수 있다.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온라인 댓글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경품도 주어진다.

정상근 여행대학 대표는 "코로나19로 활동의 제약이 많아진 시니어들이 이번 강연회를 바탕으로 안전하게 여가생활을 즐기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