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22일 화요일 ‘이경규’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22일 화요일 ‘이경규’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음력 11월 8일 己亥)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경규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0년 8월 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0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0년 8월 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음력 11월 8일 己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변화를 시도해보면 결과는 좋겠다. 물론 큰 소득도 따라준다.

결단성 있는 행동이 때로는 감정을 사게 한다. 주위를 너무 의식하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


속단은 후회와 실망만 남겨 놓는다. 적극성을 띠어야 하며 양보는 금물이다.


창조적인 것은 뛰어날 수도 있지만 귀인의 도움도 있어야 한다. 인정에 얽매이면 손해본다.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사를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오후 늦게나 뜻을 이루겠다.


문서운 관계는 잘 풀려나갈 운세이다. 지나친 욕심은 절대 금물이다. 언행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집념이 결실을 보는 하루이다. 노력의 대가는 따르나 피로가 겹쳤으니 안정을 유지하라.


금전 관계는 안정세를 유지하나 자만하지 말라. 융통성 있는 행동이 요구되는 시기이다.


경솔하면 고통이 따르니 자중하여 행동하라. 오후는 명예운과 재물운 상승세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