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송어회&송어매운탕, 먹킷리스트 대만식 돼지고기&우육미엔

공유
9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송어회&송어매운탕, 먹킷리스트 대만식 돼지고기&우육미엔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3회에는 자족식당으로 강원도 원주 송어회&송어매운탕을 소개하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3회에는 자족식당으로 강원도 원주 송어회&송어매운탕을 소개하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3회에는 투데이 NOW, 역전의 명샷,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투데이 NOW'에는 한겨울에 제격! 딸기 200% 즐기기 편이 그려진다.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는 No.24 응답하라 7080! 상갈역 추억 여행 편으로 한국 민속촌 등을 둘러본다.

'먹킷리스트' 코너에는 식도락 천국, 대만 미식 여행 편으로 대만식 돼지고기 마늘 튀김 & 돼지고기 파 볶음, 대만 우육미엔 & 마라 우육미엔 등을 찾아간다.

직접 키운 식재료나 직접 체취한 식재로로 만드는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강원도 산골짜기에 소문난 맛집이 있다?! 편으로 송어회와 송어매운탕이 유명한 원주 <황둔수산>을 선정했다.

'자연인'으로는 웃음이 펑펑 내리는 산골 놀이터 편으로 안정용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투데이 NOW]
■ 수한농원
홍성 딸기농원으로 클로렐라와 한약재 등으로 키운 건강 딸기가 특징이다.
-위치: 충남 홍성군 은하면 구성남로440번길 76

[역전의 명샷]
■ 한국민속촌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 이모네떡볶이(떡볶이, 순대튀김)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99번길 11

■ 용인스타일(계란빵)
-위치: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93번길 12

■ 주모1974(모듬전, 미숫가루 동동주)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72번길 10-1

[먹킷리스트]
■ 항차이
학동역 대만식 중식당으로 대만식 돼지고기 마늘 튀김 & 돼지고기 파 볶음으로 전파를 탄다. 시그니처 메뉴 대만식 돼지고기 마늘 튀김(소) 2만8000원, 대만식 돼지고기 파 볶음(소) 2만6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50길 8

■ 미엔아이
송파나루역 맛집으로 대만식 우육미엔& 마라 우육미엔을 소개한다. 시그니처 메뉴 대만 우육미엔 8500원, 마라 우육미엔 9500원, 꿔바로우 55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5

[자족식당]
■ 황둔수산
원주 맛집으로 송어회와 송어매운탕이 시그니처 메뉴다. 송어양식장을 겸해 싱싱한 송어회를 맛 볼 수 있다. 야채비빔회, 송어매운탕까지 즐길 수 있는 송어회(1마리, 1kg) 3만원이다. 상차림 비용 별도.
-위치: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오미로 860-13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