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쎌, 인기 유튜버'가전주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최대 17% 할인

공유
0

비쎌, 인기 유튜버'가전주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최대 17% 할인

30만 테크 유튜버 가전주부 등장, 제품 설명·실사용기 전달

비쎌 크리스마스 특별 라이브 커머스 이미지 이미지 확대보기
비쎌 크리스마스 특별 라이브 커머스 이미지
비쎌(Bissell)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게이트비젼은 23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특별 라이브 커머스는 23일 오후 8시 비쎌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비쎌의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 물걸레청소기'를 원가에서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12만 9000원 상당의 다용도 살균 스팀 클리너 ‘스팀샷’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크로스웨이브 필터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테크 유튜버 가전주부가 등장해 직접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실사용기를 전하며 소비자의 궁금증도 해결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 시청자를 위한 '쇼핑라이브 특별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 3% 적립금이 제공된다. 또한, 국민카드, 삼성카드, NH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BC카드 고객은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비쎌 네이버 스토어찜 시 5000원 상품 중복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결제 시 최대 3% 추가 적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후 네이버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용 시 최대 9% 적립 등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집 안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살균 능력이 뛰어난 비쎌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 스팀샷과 함께 안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2582S)는 진공, 습식, 건식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3in1 무선 청소기로 장판, 러그, 타일, 나무 바닥 등 다중표면에서 활용 가능하며, 먼지부터 큰 부스러기, 액체까지 청소할 수 있는 강력한 흡입력을 갖춰 사용자의 쉽고 빠른 청소를 돕는다.
스팀샷(2635S)은 강력한 압력을 이용해 주방, 욕실 등 집안 곳곳의 먼지와 때를 제거하는 다용도·다목적 살균 스팀 클리너로, 화학물질없이 수돗물을 이용해 안전한 살균·세척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