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비대면 학원 창업 온라인 설명회 진행

공유
0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비대면 학원 창업 온라인 설명회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가 오는 23일 오전 11시에 비대면 학원 창업 설명회 ‘스타트업 콘서트’를 네이버 밴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IAP에듀 윤산 대표, 이지연 교육이사가 참석한다. 코로나19 사태로 학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원장들을 대상으로 확실한 위기 탈출 솔루션과 전문 국어, 수학 강사 없이도 학원을 창업할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청자들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차길영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수많은 학원이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비대면 교육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고 말했다. 기존에 획일화된 교육 서비스로는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새롭게 변화하는 교육 패러다임을 받아들이고 앞장서야 성장하는 학원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

현재 수학싸부는 온라인 수학 학원에서 재택으로 근무할 수학 강사 ‘수학싸부’ 100명을 추가 모집 중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수학싸부 센터는 전국 140여 곳에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수학싸부 센터는 온·오프라인 병행 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배가하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방식의 수학교육 센터이다.


장선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ight_hee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