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윈터 맛캉스 뚝배기김치찜&떡갈비, 오천만의메뉴 랍스터피자'&강릉꼬막피자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윈터 맛캉스 뚝배기김치찜&떡갈비, 오천만의메뉴 랍스터피자'&강릉꼬막피자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5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바다뷰 읜터 맛캉스 식당 편으로 뚝배기김치찜과 떡걸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5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바다뷰 읜터 맛캉스 식당 편으로 뚝배기김치찜과 떡걸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5회에는 겨울철 따뜻하게 논 아끼는 꿀팁 넷,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등이 진행된다.

새로운 코너 '겨울철 따뜻하게 돈 아끼는 꿀팁 넷'에는 추위 막고! 돈도 벌고! 편으로 <포엘단열필름>을 찾아간다.
'여행본능, 섬'으로는 겨울비경 랜선여행 ‘대부도’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살아있는 부드러움! 랍스터 각 피자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는 2色 바다뷰! 여행 대신 윈터 맛캉스 식당 편으로 부산 기장 <고스락>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대부도]
■ 독도바다좌대낚시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642-171
■ 전곡항요트
-위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5 전곡항마리나클럽하우스

■ 16호원조할머니칼국수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10

[오천만의 메뉴]
■ 더랜치브루잉
을지로3가 맛집으로 '랍스터피자'로 전파를 탔다. 시그니처 메뉴 뉴잉글랜드 갈릭랍스터&치폴래(랍스터피자) 4만2000원이다. 오후 5시 오픈.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1 1층

■ 샌마르
강릉 피자 전문점으로 맛있고 유니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강릉꼬막피자'가 유명하다. 시그니처 메뉴로 시카고피자에 양념 꼬막을 듬뿍 올린 강릉꼬막피자 2만9500원(12월 특별가 2만7900원)이다.
-위치: 강원 강릉시 임영로140번길 17 1층

[리얼 맛집]
■ 고스락
부산 기장 맛집으로 가족단위 방갈로 식당이다. 이국적인 방갈로와 바다 뷰가 아름다운 곳으로 제주 돼지로 만든 뚝배기 김치찜과 기장 한우로 만든 철마 떡갈비가 유명하다. 시그니처 메뉴 뚝배기 김치찜 1만7000원, 철마 떡갈비 1만9000원이다.
-위치: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명소를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