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27일 일요일 ‘김희정’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27일 일요일 ‘김희정’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2월 27일 일요일 (음력 11월 13일 甲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희정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4월 4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2월 28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0년 4월 4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2월 27일 일요일 (음력 11월 13일 甲辰)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변화 변동에서 명예도 따르며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는 중요한 시점에 놓이게 된다.

보다 자신의 위치에서 좀 더 현실적인 방법을 찾고 진취적인 자세를 펴나가면 뜻을 관철 시킬 수 있다.


동분서주 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는 길을 모색하여 나아가라.


과욕은 허망한 결과만 초래한다. 양보하고 순리를 택하여 풀어나가면 빠른 발전이 전개된다.


명예운과 문서에서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계기이다. 능력을 활용하여 쟁취할 수 있다.


활력을 불러일으키나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이나 변동에서 새로운 길을 추구할수록 좋다.


단계적인 진행만이 목전의 이익으로 표출시킬 수 있으며 금전적인 측면도 여유를 갖게 되는 시기이다.


오전엔 마찰을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결과는 오후에 판명이 되나 원만하게 대처하면 상대방이 따라올 것이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따르는 이익을 생각하라. 조급한 성격으로 매사를 종결짓는 어리석음은 피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