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공유
0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하나카드가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서비스는 매장 관리를 위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시 PC로만 가능하던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을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다.
주요기능은 ▲가맹점 정보의 조회·변경 ▲실시간 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의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 신청 ▲잠금 번호 로그인 등의 기능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이다. 매장 홍보를 위해 마땅한 방법이 없는 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은 매우 효율적인 홍보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하고 싶은 대상의 조건(성별, 연령, 지역, 고객 선호 업종 등)과 고객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 ‘나만의 픽’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 할 수 있게 된다.

유은숙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그동안 개인사업자분들이 불편하게 느끼셨던 가맹점의 정보 변경이나 매출 조회, 취소 등의 업무를 디지털로 편리하고 쉽게 하실 수 있게 됐다”며 “요즘 어려움을 겪고있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