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월 분양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비규제·인기브랜드 '일석이조' 기대감

공유
0

1월 분양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비규제·인기브랜드 '일석이조' 기대감

전용 59~84㎡ 4개동 472가구...경춘선·ITX 가평역 서울 접근 편리, 가변형 C2하우스 적용설계

대림산업이 내년 1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투시도. 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대림산업이 내년 1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이 내년 1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472가구 규모다.
공급 가구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별로59㎡ 98가구 74㎡A 41가구 74㎡B 67가구 74㎡C 71가구 84㎡A 169가구 84㎡B 26가구이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수도권 비규제지역가평에 처음 선보이는 대형 건설사 아파트 브랜드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규제지역인 가평군은 청약 대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다주택자여도 주택 구입 시 대출이 가능하다.

청약통장 가입 1년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에게1순위 자격이 부여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을 전매할 수 있다.

경춘선 가평역과 가까워 GTX-B노선 마석역 개통 시 서울도심 이동 수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서울 접근성이 좋은 입지 장점도 갖고 있다.
단지와 직선거리 1.5내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위치해 있다. 특히, ITX를 이용하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1시간대에 닿을 수 있다.

평역에서 4정거장 거리마석역에 오는 2022년 착공 예정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정차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생활 인프라시설로는 반경 1 범위에 하나로마트, 전통시장 '잣고을시장'(5일장)이 자리잡고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가평초, 가평중은 반경 1 내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가평고 통학이 수월하다. 국공립 어린이집 2곳을 포함한 다수의 어린이집, 유치원 인접해 다.

단지 주변에 자라섬캠핑장, 칼봉산 자연휴양림, 연인산 도립공원, 한석봉 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이 있어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내년 1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번지 일원에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위치도. 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내년 1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번지 일원에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위치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맞춤형 주거플랫폼 ‘C2 하우스적용, 현관·안방 수납공간 넉넉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대림산업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적용·설계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방과 방 사이,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전용면적 59㎡ 타입은 안방 드레스룸을, 전용면적 74·84㎡ 타입은 현관에 대형 팬트리와 안방 대형 드레스룸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했다. 전용면적 59·84㎡는 전 타입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맞통풍이 가능하다.

이밖에 집안 면에 끊김 없는 단열라인으로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결로방지를 위한 열교설계를 적용했다. 거실과 주방, 침실 공간에는 60 완충재를 설치해 층간소음 저감 효과를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가평 최대 규모와 최초 브랜드 아파트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입지부터 상품까지 차별화를 둔 만큼 가평을 대표할 주거타운이 될 것으로 기대한고 밝혔다.

주택전시관은 경춘선 가평역 인근인 가평읍 달전리 623번지에 내년 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