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수제 통만두, 골목빵집 시장 즉석빵…소문의맛집 '두부삼겹솥뚜껑구이'

공유
6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수제 통만두, 골목빵집 시장 즉석빵…소문의맛집 '두부삼겹솥뚜껑구이'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8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수제 통만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8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수제 통만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8회에는 골목빵집,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한 끗의 기적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에는 추억소환! 기다림도 즐거운 '시장 즉석빵' 편으로 강서구 화곡동 <조선제일빵>을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전망에 반하고 맛에 놀라는 솥뚜껑 구이? 편으로 양평 <연꽃언덕>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하루 3천인분! 속부터 통 크게 만드는 수제 통만두 편으로 분당 <이랑손만두>를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는 월 매출 8천만 원! 연기 뿜는 가구의 정체는? 편으로 용인 <편백향가구>를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조선제일빵
화곡동 골목빵집으로 사라다빵, 튀김 소보로 등 추억의 빵을 맛 볼 수 있다. 매일 신선한 기름으로 빵을 튀기며 하루 사용한 기름은 전량 폐기한다. 사라다빵 2000, 튀김 소보로 1500, 팥 도넛 1000원 등이다.
-위치: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248

[소문의 맛집]
■ 연꽃언덕
양평 맛집으로 두부정식과 두부삼겹살솥뚜껑구이가 유명하다. 시그니처 메뉴 두부정식 15000, 두부삼겹구이세트(2) 415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늪언덕길 57

[맛의 승부사]
■ 이랑손만두
분당 맛집으로 수제 통만두를 하루 3천인분을 완판하는 대박집이다. 남다른 크기의 고기통만두 5500, 김치통만두 55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386번길 10 효자촌미래타운A 상가 1

[한 끗의 기적]
■ 편백향가구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260번길 39

전국 이색 맛집과 틈새 시장을 엿 볼 수 있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