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뱀띠 편

공유
3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뱀띠 편

1월 운세

사업자는 문서 계약 건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재물 운은 있으나 관재구설이 따르는 달입니다. 시험운 승진운이 없는 달입니다. 옥이 흙 속에 묻혀 있으니 그 광채를 알아보고 귀하게 여길 사람이 없습니다. 뜻밖의 사소한 것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운입니다.​
2월 운세

취직 합격 계약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관록 운과 재물 운이 길한 달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달이니 미혼은 좋은 혼인 배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 구설이 일어나 고민을 많이 하는 달입니다. 학업이나 계약과의 관계라면 기쁨이 있습니다.

3월 운세

관재구설이 있어 관청이나 병원 등에 드나드는 일이 자주 있겠습니다. 애인 사이나 부부 사이에는 자주 다투게 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투자나 투기 매매 등의 일로 인한 고민이 있는 달입니다.

4월 운세

관록이 좋은 달이니 합격 승진 등을 순조롭게 이룰 수 있습니다. 이동수가 강하게 비치는 달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아파트 등을 구입하는 일과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이달은 좋지 못한 달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5월 운세

공부하는 학생은 시험 운이 있으며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습니다. 귀인 협조자 등과 연관이 있어 취직이나 승진의 운이 있는 달입니다.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있는 달입니다.

6월 운세

이사를 하거나 직장의 변동이 있는 달입니다. 구설수나 문서계약을 조심해야 합니다. 결혼 등의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새롭게 사업을 시도해보는 운도 따르고 있습니다.

7월 운세

사업하시는 분은 운이 좋지 않으니 새로운 거래나 계약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애정운도 매우 좋지 못합니다. 귀인이 도와 복록이 따르고 문서와 연관된 일은 좋게 풀리는 달입니다. 부동산 등의 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8월 운세

사업하시는 분은 투자하게 되고 협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분에 넘치는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은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 운이 좋은 달이 됩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재물을 취득하든지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9월 운세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문서계약과 사업이 잘 풀리는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이 됩니다. 일을 꾀함에 헛되게 되며 날로 늘어가는 근심을 감당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서면 불리하고 물러서면 의외의 이로움이 있을 것입니다.

10월 운세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실적이나 인사 관계에 호전이 있겠습니다. 그러나 재물에 대해서는 분에 넘치는 욕심은 금물입니다. 재물 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그러나 취직 승진 합격 계약 등은 이루어지기 힘든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은 아닙니다.

11월 운세

학업 운이 좋은 달이므로 시험이나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있습니다. 관운이 매우 좋은 달입니다. 혼인 등의 경사가 있는 운이 좋은 달입니다.

12월 운세

재물 운이 따르는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자칫 생각이나 판단이 흐려져 실수를 범하니 매사 신중해야 합니다.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업무적인 여행은 길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입니다. 뱀띠님들 힘내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