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용띠 편

공유
4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용띠 편

1월 운세

옥이 흙 속에 묻혀 있으니 그 광채를 알아보고 귀하게 여길 사람이 없습니다. 뜻밖의 사소한 것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운입니다. 이사 혹은 이동의 운이 있습니다. 시험이나 취직 등의 합격 운이 있는 달입니다. 문서와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2월 운세

사업이나 직장에 구설이 일어나 고민을 많이 하는 달입니다. 학업이나 계약과의 관계라면 기쁨이 있습니다. 재물이 길가에 있으니 나가서 구하면 원하는 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이 많이 성취되는 가운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흉한 것보다는 길한 것이 많은 운세입니다.

3월 운세

투자나 투기 매매 등의 일로 인한 고민이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매출이 늘고 수입이 좋아지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돈이나 문서상의 거래는 불길하니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사업자는 매출이 늘고 수입이 좋아지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돈이나 문서상의 거래는 불길하니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4월 운세

이동수가 강하게 비치는 달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아파트 등을 구입하는 일과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이달은 좋지 못한 달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재수는 대길하나 혹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특히 말조심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일에 지나친 참견은 자제해야 하며, 책임지지 못할 일에 대해서는 섣불리 단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5월 운세

귀인, 협조자 등과 연관이 있어 취직이나 승진의 운이 있는 달입니다.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있는 달입니다. 이달은 운이 좋은 달입니다. 복록과 식록이 다가올 운입니다만 재물욕으로 인한 화가 따르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위험이 따르는 투자는 주의해야 하며, 소비도 좀 더 줄여야 합니다.

6월 운세

결혼 등의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새롭게 사업을 시도해보는 운도 따르고 있습니다.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동수가 있고 변화 수가 있는 달입니다. 무엇이든 새로 시작하는 일은 길하다고 봅니다. 직장이나 사업의 변동이 강한 달입니다. 부동산의 매매가 있는 운이니 이달에는 집을 사거나 파는 일이 모두 길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7월 운세

귀인이 도와 복록이 따르고 문서와 연관된 일은 좋게 풀리는 달입니다. 부동산 등의 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마음을 낮추고 올바른 생각으로 검소하게 생활하면 실속이 늘고 재물을 얻게 됩니다. 애정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직장이나 사업의 변동이 강한 달입니다. 부동산의 매매가 있는 운이니 이달에는 집을 사거나 파는 일이 모두 길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8월 운세

재물 운이 좋은 달이 됩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재물을 취득하든지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승진 취직운이 매우 좋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대신 관재수를 주의하시고 건강을 보살펴야 합니다. 마음을 낮추고 올바른 생각으로 검소하게 생활하면 실속이 늘고 재물을 얻게 됩니다. 애정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9월 운세

일을 꾀함에 헛되게 되며 날로 늘어가는 근심을 감당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서면 불리하고 물러서면 의외의 이로움이 있을 것입니다. 승진 취직운이 매우 좋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대신 관재수를 주의하시고 건강을 보살펴야 합니다.

10월 운세

재물 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그러나 취직 승진 합격 계약 등은 이루어지기는 힘든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은 아닙니다. 미혼자는 결혼 운이 좋은 달입니다. 부모나 윗사람의 소개로 배우자를 맞는 달이니 좋은 상대를 만날 것입니다. 형제 동료 친구들과 연관이 많은 달입니다.

11월 운세

관운이 매우 좋은 달입니다. 혼인 등의 경사가 있는 운이 좋은 달입니다. 재물로 인한 문제나 변동 수가 있어 불리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가급적 이사나 직장의 변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재물로 인한 문제나 변동 수가 있어 불리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가급적 이사나 직장의 변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2월 운세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업무적인 여행은 길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용이 밝은 구슬을 얻었으니 그 조화가 무궁무진합니다. 일마다 뜻대로 되니 만사가 대통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재록이 쌓이고 커다랗게 욕심내지 않아도 큰 복이 들어오므로 가정을 안정되게 이끌고 당신의 얼굴엔 웃음이 떠나지 않을 운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입니다. 용띠님들 힘내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