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원숭이띠 편

공유
3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원숭이띠 편

1월 운세

재물운이 있는 달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문서 계약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2월 운세

투기나 승부 등은 실패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애정운은 좋지 않은 달입니다. 상대방과는 되도록 언쟁을 벌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월 운세

재물 운이 있는 달입니다. 가벼운 행동이나 말로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과음이나 피로 누적에 주의해야 합니다.

4월 운세

이달의 운수는 재물은 생기지만 큰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주위에서 서로 도와주니
편안하고 태평합니다.

5월 운세

관운이 매우 좋은 달입니다. 개업 취직 계약 승진 등의 운이 좋은 달입니다. 사업하는 사람은 장사가 잘되고 재수가 있는 달입니다.

6월 운세

관청의 일이나 직장 일로 시끄러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계약이나 시험 등으로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관재구설수가 드니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7월 운세

재성이 떠 있으니 이익을 얻게 됩니다. 주위의 은혜를 입으면 반드시 보답해야 집안이 좋아집니다.

8월 운세

자동차나 주택 등의 구입에는 좋지 못한 달입니다. 전반적으로 지출이 늘어나게 되니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과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월 운세

용이 밝은 구슬을 얻었으니 그 조화가 무궁무진 합니다. 일마다 뜻대로 되니 만사가 대통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재록이 쌓이면 커다랗게 욕심내지 않아도 큰 복이 들어오므로 가정을 안정되게 이끌고 당신의 얼굴엔 웃음이 떠나지 않을 운입니다.

10월 운세

한창 번창할 때와 마무리 짓는 데서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는 뚜렷함이 없으니 상황을 따져 보아야 합니다.

11월 운세

우물 안에 살던 물고기가 넓은 바다에 이르렀으니 활기가 양양하듯 생기가 넘치는 바입니다. 식구가 늘던지 가산을 더할 것이니 재물이 왕성해지겠습니다.

12월 운세

몸이 길 위에 있는 형상이니 여정에 올라 있다면 한 번은 길할 것입니다. 시기를 봐서 한 번쯤 움직여 볼 일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입니다. 원숭이띠님들 힘내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