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1년 1월 1일 금요일 ‘고소영’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1년 1월 1일 금요일 ‘고소영’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2021년 1월 1일 금요일 (음력 11월 18일 己酉)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고소영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0월 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9월 1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72년 10월 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단기적인 판단보다는 깊은 연구와 관찰이 자신의 목적을 무난히 성취하는데 좋다.


승산이 확고함에 기회는 늘 조성될 수 있다. 자신의 변화 변동은 목적을 쟁취하기에 유리하다.

대인관계에서 자신의 이익이 돌출될 수 있으며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확고한 상태에서 자신의 신념을 펴나가라. 검토 분석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는데 이롭다.


변동이나 변화는 도리어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하게 만든다. 가급적 현실에 충실함이 이익이 된다.


변화나 변동은 실질적인 이익이 될 수 없으며 지구력 있는 과정에서 승부를 거머쥘 수 있다.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기회에서는 기선을 제압하라. 확고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현재 위치를 탈피하는 과감한 자세가 필요하다. 능력이나 변화는 자신의 심리적 갈등을 고조시킨다.


계획은 가급적으로 적극 실행하라. 자신의 이익을 겸비함에 시간적인 조건을 잘 활용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