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1년 1월 2일 토요일 ‘김하늘’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1년 1월 2일 토요일 ‘김하늘’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1년 1월 2일 토요일 (음력 11월 19일 庚戌)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하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2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1월 16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8년 2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번

● 2021년 1월 2일 토요일 (음력 11월 19일 庚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복잡하고 미묘한 상태에 뛰어들지 말라. 피로가 겹친 상태에서는 갈등도 따르나 오후 재물운 안정이 된다.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과욕을 부리면 어리석은 자신의 판단을 후회할 것이다.


분주한 상태이나 주변을 정리해 완벽을 기하도록 하라. 주위가 산만하면 성실성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무리한 행동은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한다. 주위를 포용하여 단계적으로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안정된 측면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명예운과 문서운에 좋은 변화를 예측하게 된다.


지루한 감은 있으나 참는 것도 또 다른 미덕이다. 작은 것부터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크게 형통이 된다.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하면 의외의 귀인이 찾아오게 된다. 기회를 잘 포착하여 행운을 갖도록 노력할 시기이다.


혁신적인 변화는 또 다른 계기를 조성하게 만든다. 오후 안정이 따르고 이성 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며 때로는 고민스런 경우에 놓이게 된다. 문서적인 갈등에 휘말리지 말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