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137)] 엘비스 프레슬리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슬리, 비벌리힐스 맨션 내부 공개

공유
0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137)] 엘비스 프레슬리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슬리, 비벌리힐스 맨션 내부 공개

엘비스 프레슬리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실리 소유 비벌리힐스 맨션. 사진=힐튼&하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엘비스 프레슬리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실리 소유 비벌리힐스 맨션. 사진=힐튼&하이랜드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1935~1977)의 미망인 프리실라 프레슬리(75) 소유 비벌리 힐스 맨션 내부가 공개됐다.

미국 매체 '카페맘'은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어떤 전설은 오랫동안 존재해왔고, 세상의 존경을 받을만 하다면서 프리실라 프레슬리가 45년 동안 소유했던 비벌리힐스 맨션을 매각할 예정이라며 저택 내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2020년 8월 여배우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수 십년 동안 소유했던 캘리포니아 비벌리힐스에 있는 지중해풍 빌라를 1600만 달러(약 173억 원)에 부동산 시장에 내놓았다.

이 매체는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두 아이를 길렀다며 45년이 넘는 기간 동안,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멋진 비벌리힐즈 별장에서 살았다고 덧붙였다.

그 저택에는 7개의 침실이 있으며, 여기에는 차고 위쪽에 입구가 있는 별도의 게스트 스위트룸도 포함되어 있다. 안방은 남녀용으로 나뉜 목욕탕이 2개 있고 완벽하게 손질한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멋진 수영장이 완비되어 있다.

이 저택은 이웃과 멀리 떨어진 고립된 사유지로 오늘날에 매우 드문 보호구역 은신처라는 평을 받고 있다.

프리실라 프레슬리 소유 비벌리힐스 맨션 정문 입구. 사진=힐튼&하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프리실라 프레슬리 소유 비벌리힐스 맨션 정문 입구. 사진=힐튼&하이랜드

정문 입구

정문 입구에는 잘 정돈된 초록빛이 무성한 키 큰 나무와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돼 있다. 집까지 걸어 올라가는 동안 따뜻하고 환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를 갖는 것은 매우 위안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초록빛에 완벽하게 배치되어 있는 이 꽃은 우리가 집 앞에서 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영국 정원


우아하고 완벽한 영국식 정원은 많은 공을 들인 곳이다. 햇빛 아래 이곳에 앉아 있는 것은 오후를 보낼 수 있는 멋진 방법임에 틀림없다.

프리실라 프레슬리의 비벌리힐스 맨션 영국 정원 이미지 확대보기
프리실라 프레슬리의 비벌리힐스 맨션 영국 정원

거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모티브로 한 영화 '더 크라운'을 본 사람이라면, 프레실라 프레슬리의 거실은 우리가 그 영화에서 엘리자베스 여왕이 앉아 있는 것을 본 것과 비슷한 느낌이 들 것이다. 빈티지하고 비싼 느낌에 역사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식당


이 식당은 짙은 목재 빔 천장이 특징이다. 진기한 작은 테이블은 완벽한 아침 식사 장소이다.

벽난로가 있는 거실이미지 확대보기
벽난로가 있는 거실

아름다운 라운지

다양한 질감과 패턴으로 가득 차 있는 라운지는 이 집을 정말 따뜻하고 아늑하게 만들어준다.

파티오


빈티지 느낌이 나는 구식의 이 아름다운 파티오는 아침에 커피와 함께 앉거나 긴 하루의 끝에 석양을 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처럼 보인다.

우아한 욕실


오래된 집의 빈티지한 매력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에서는 볼 수 없는 따뜻한 느낌을 준다. 이곳은 긴 하루의 끝에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처럼 보인다. 평화와 고요의 멋진 장소로 보이며, 자신을 만족시키기 위한 호화로운 장소처럼 보인다.

프리실라 프레슬리 소유 비벌리힐스 맨션 빈티지풍 욕실이미지 확대보기
프리실라 프레슬리 소유 비벌리힐스 맨션 빈티지풍 욕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