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닷, 겨울방학 프로그램 '챌린지 200' 실시

공유
0

에이닷, 겨울방학 프로그램 '챌린지 200' 실시

1:1 멘토링 통한 학습 피드백 제공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 형성

에이닷, 겨울방학 프로그램 '챌린지 200'이미지 확대보기
에이닷, 겨울방학 프로그램 '챌린지 200'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겨울방학 기간 성적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챌린지 200(Challenge200)'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챌린지 200은 1:1 관리형 독서실 프로그램으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순공시간 200시간 달성을 목표로 기획됐다.
담당 멘토의 멘토링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하루 8시간 주 5일 집중 학습은 절대적 공부량 확보는 물론 자기주도적 공부 습관 형성까지 가능하다.

멘토링은 목표 대학 및 학과를 바탕으로 일/주/월 단위의 목표 학습량과 함께 세부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학습 후에는 계획 이행 여부와 달성도 체크 등 맞춤 피드백이 제공된다.

또한 영어 외의 수학, 국어 등의 타 과목 학습 전략까지 제시해 겨울방학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은 분원 내 자습 형태로 이루어지며,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화상 프로그램을 통한 비대면 참여 또한 가능하다.

특히 등·퇴원 시간, 출결, 학습 태도 등 학습 관리만 전문으로 하는 조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체계적이며 꼼꼼한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챌린지 200' 신청은 재원생과 비재원생 구분 없이 신청 가능하며, 신청한 학생 전원에게는 L자파일, 포스트잇, 파일함 등의 학용품으로 구성된 '챌린지 키트'가 제공된다.
'챌린지 200'은 현재 에이닷 영어학원 일부 지점에서 우선 시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에이닷 영어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은혜 에이닷 사업부장은 "'챌린지 200'은 자기주도적 학습의 어려움으로 그동안 무의미한 방학을 보냈던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일정 공부 시간 달성 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겨울방학 기간 성적 향상을 바라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