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불새 2020' 54회 성현아, 김종석 유언장 조작 서하준 위협?!

공유
0

[핫 예고] '불새 2020' 54회 성현아, 김종석 유언장 조작 서하준 위협?!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최명화(본명 백순주, 성현아)가 서 회장(김종석)의 가짜 유언장을 만들어 서정민(서하준)을 누르고 그룹 회장에 도전하려는 가운데 세훈(이재우) 또한 정민을 쓰러트릴 준비를 한다.  사진=SBS '불새 2020' 54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최명화(본명 백순주, 성현아)가 서 회장(김종석)의 가짜 유언장을 만들어 서정민(서하준)을 누르고 그룹 회장에 도전하려는 가운데 세훈(이재우) 또한 정민을 쓰러트릴 준비를 한다. 사진=SBS '불새 2020' 54회 예고 영상 캡처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 54회에는 최명화(본명 백순주, 성현아 분)가 서 회장(김종석 분)의 가짜 유언장을 만들어 서정민(서하준 분)을 누르고 그룹 회장에 도전하려 한다.

변호사는 최명화에게 "만에 하나 서 회장이 깨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가짜 유언장을 하나 더 만들어야겠네요"라고 말한다.
명화는 "당연히 그래야죠. 우리 계획대로 회장 대행에 나를 지목한다는 유언장을 만들라"고 지시한다.

서정민은 그런 최명화에 대항한다. 정민은 아사들에게 "우리 서린은 내가 이길 거고 난 내 방식대로 움직입니다"라고 선언한다.

장세훈(이재우 분)도 지은(홍수아 분)의 마음을 가져간 서정민을 무너뜨릴 준비를 시작한다. 분식 회계, 주식 지분 등 서정민을 공격할 자료를 모으고 있는 세훈은 김호진(김호창 분)에게 "호진아. 난 꼭 서정민 무너뜨려야겠다"라고 밝힌다.

서정민은 동분서주하는 최명화를 보고 지은에게 "꼬리 다 드러났는데 숨기느라 바쁘네"라며 비꼰다.

서문수 회장이 최명화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짓으로 쓰러진 것을 알고 있는 지은은 정민에게 "어디까지 알아요?"라며 걱정한다.

최명화가 뭔가 속이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는 정민은 "그런 지은씨는 어디까지 알아요?"라고 되묻는다.
말미에 최명화 오빠는 "백순주 니가 서린그룹 차지하겠구나"라고 김칫국을 들이킨다. 이에 명화는 "우선 회장 대행직부터가 시작이죠"라며 야망을 펼친다.

의식 불명인척 연기하는 서 회장이 최명화 모르게 준비하고 있는 계획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