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누가 뭐래도' 64회 정헌, 수술 앞둔 정민아에 솔깃 제안

공유
0

[핫 예고] '누가 뭐래도' 64회 정헌, 수술 앞둔 정민아에 솔깃 제안

김유석, 정민아 산부인과 강행에 정헌 미행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64회에는 나준수(정헌)가 수술을 앞둔 아리(정민아)를 찾아와 솔깃한 제안을 해 무슨 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사진=KBS 1TV '누가 뭐래도' 6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64회에는 나준수(정헌)가 수술을 앞둔 아리(정민아)를 찾아와 솔깃한 제안을 해 무슨 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사진=KBS 1TV '누가 뭐래도' 64회 예고 영상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극본 고봉황, 연출 성준해) 64회에는 나준수(정헌 분)가 신중한(김유석 분)에 의해 강제로 산부인과에 끌려간 신아리(정민아 분)에게 몰래 접촉해 솔깃한 제안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아리를 강제로 차에 태운 신중한은 산부인과로 향하고, 이를 본 준수는 중한의 차를 미행한다.
아리는 꼼짝없이 아버지 신중한의 차를 타고 산부인과에 끌려간다. 중한의 차를 미행한 준수는 입원실에 있는 아리를 찾아와 솔깃한 제안을 한다.

준수를 본 아리가 "저 지친 것 같아요"라며 힘들어하며 수술을 받겠다고 한다. 그러나 준수는 아리 손을 잡고 "아무리 아버님이라도 이렇게 함부로 할 수 없어요"라며 아기를 낳자고 설득한다.

놀란 아리가 "왜요?"라고 하자 나준수는 "가자"라며 상남자 면모를 보여 어떤 제안을 한 것인지 눈길이 쏠린다.

그러나 준수 모친 노금숙(문희경 분)은 "감히 어딜 우리 아들을 넘봐"라며 아리를 절대 준수 짝으로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한편, 한억심(한재수, 박철민 분)은 과거 고향 후배인 이지란(조미령 분)에게 전화로 "니 남편 혹시 이상한 소리 안 하냐?"며 물어본다.

그 시각 지란 남편 김원태(서태화 분)는 한재수의 행적을 확인하기 위해 흥신소를 찾는다. 흥신소 직원이 한재수를 두고 "실종 신고에 사망신고까지 된 사람을 왜 찾을까?"라고 묻자 김원태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회사에서 입지가 흔들리고 있는 김원태는 한억심의 정체 폭로를 빌미로 신중한이 섭외해놓은 못난이 도시락 대표 강대로(최웅 분)에게 플러스 마켓에 입점하라고 위협하는 중이다.

한편, 보라(나혜미 분)는 아리를 만나고 온 신중한이 엄마 이해심(도지원 분)과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고 "아리랑 준수 오빠랑 결혼이라도 시킬 생각이세요?"라며 걱정스럽게 물어본다.

늦은 밤 아리는 원룸으로 찾아온 뜻밖의 손님을 보고 기겁해 나준수가 찾아온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서 방송된 63회에서 나준수가 엄선한(이슬아 분)에게 치를 떠는 이유가 밝혀졌다. 엄선한은 이모 이지란에게 과거 나준수와 미국서 동거 중 준수 후배와 바람을 피우다 발각돼 한국으로 귀국했다고 털어놓아 충격을 안겼다.

나준수가 아리와 결혼 결심을 굳혀 향후 전개에 관심이 모아지는 '누가 뭐래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