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비밀의 남자' 81회 이채영, 엄현경 납치 강은탁 이시강 불안 초조…5회 연장

공유
0

[핫 예고] '비밀의 남자' 81회 이채영, 엄현경 납치 강은탁 이시강 불안 초조…5회 연장

김희정. 이시강에 이일화 살인 교사 비밀폭로 이채영 따귀 세례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한유라(이채영 분)가 민우(동호, 서우진 분) 유품을 찾아내기 위해 친동생 한유정(엄현경 분)을 납치하는 패륜을 벌이는 가운데 민혁(태풍, 강은탁)과 서준(이시강)이 유정을 찾아나선다. 사진=KBS 2TV '비밀의 남자' 81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한유라(이채영 분)가 민우(동호, 서우진 분) 유품을 찾아내기 위해 친동생 한유정(엄현경 분)을 납치하는 패륜을 벌이는 가운데 민혁(태풍, 강은탁)과 서준(이시강)이 유정을 찾아나선다. 사진=KBS 2TV '비밀의 남자' 81회 예고 영상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81회에는 한유라(이채영 분)가 민우(동호, 서우진 분) 유품을 찾아내기 위해 친동생 한유정(엄현경 분)을 납치하는 패륜을 벌인다.

유라는 흥신소 직원(백지진 분)에게 "아무도 모르게 처리하라"며 유정 납치를 지시한다.
앞서 방송된 80회에서 유라는 엄마 여숙자(김은수 분)를 꼬드겨 민우 납골당을 알아낸 뒤 흥신소 직원을 시켜 유골함을 훔쳐오는 패륜을 저질렀다. 그러나 흥신소 직원이 유골함이 빈 것을 확인하고 유라에게 이를 알렸다.

유정을 납치한 유라는 동호의 유품이 어디 있는지 묻지만 유정은 대답하지 않는다.

이에 유라는 "날 원망하지 마. 이건 니가 자초한 일이야"라며 비열한 모습을 보인다.

유라 협박에 유정은 "민우야. 구해줘"라며 오열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민혁(태풍, 강은탁 분)과 차서준(이시강 분)은 유정이 납치됐단 것을 알게 되자 유정을 구하러 간다.

민혁은 유라에게 "유정이한테 해코지할 사람 너밖에 또 있어?"라며 유정을 어디에 숨겼는지 말하라고 한다.
유라는 "너 똑똑해졌잖아. 니가 알아서 찾아 봐"라며 민혁을 자극한다.

차서준 또한 유정의 위치를 대라고 하자 유라는 "서준씨는 한유정 못 구해. 이미 늦었어"라며 더 이상 유정을 찾지 말라고 한다.

서준은 유라를 통해 모친 주화연(김희정 분)의 과거 잘못을 알게 되자 화연에게 분노한다.

앞서 유라는 가짜 임신이 드러나자 31년 전 주화연의 서지숙(현재 이름 윤수희, 이일화 분) 살인 교사 증거가 담긴 음성파일로 서준을 협박했다.

이날 구천수(이정용 분)는 주화연에게 "도련님이 서지숙 사건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보고한다. 화연은 아들 서준이 서지숙 사건을 알고 있다는 말에 "서준이가 어떻게 알아요?"라고 말한 뒤 기절한다.

이후 화연은 서지숙 사건에 대해 서준에게 말한 유라를 찾아가 뺨을 때린다. 유라가 "언제까지 숨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셨어요?"라며 도발하자 격분한 주화연은 유라의 뺨을 갈긴 것.

화연에게 뺨을 맞은 유라는 "어머니. 다음은 누가 될 것 같애요"라며 섬뜩한 미소를 지어 소름을 선사한다.

민혁은 유정을 구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비밀의 남자'는 5회 연장해 105부작으로 마무리한다. '비밀의 남자' 측은 6일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5회 더 연장해 다음 달 10일 종영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