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광그룹, 신입사원 '언택트' 배구 응원..."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파이팅!"

공유
0

태광그룹, 신입사원 '언택트' 배구 응원..."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파이팅!"

온라인 화상 프로그램 통해 비대면 경기 단체관람

지난 8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흥국생명과 현대건설의 V리그 경기에서 태광그룹 신입사원들이 전광판으로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8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흥국생명과 현대건설의 V리그 경기에서 태광그룹 신입사원들이 전광판으로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하고 있다.
태광그룹 공채 신입사원들이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계열사 흥국생명 여자프로배구단을 응원했다.

지난 8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과 현대건설 배구단의 경기가 열렸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적용에 따라 무관중으로 진행된 이날 경기에는 태광산업과 대한화섬, 흥국생명, 흥국화재, 티알엔, 티캐스트, 한국케이블텔레콤(kct) 등 그룹 공채 신입사원 56명이 전광판으로 실시간 응원을 펼쳤다.

태광그룹은 신입사원 입문과정의 일환으로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배구장 단체 관람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맞물려 현장 관람이 어려웠지만, 실시간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장을 직접 찾지 않고도 경기를 관전했다.

현재 신입사원들은 지난 5일 그룹 역사에 대한 북러닝을 시작으로 경영철학의 의미와 정도경영, 인재상 등 약 3주 일정의 비대면 교육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흥국생명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가 나올 때마다 열광적으로 환호하며 힘을 실어줬다. 선수들 역시 좋은 경기력으로 상대팀을 제압해 3대0의 완승을 거뒀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했음에도 신입사원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매우 뜨거웠다”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배구단처럼 신입사원들도 자신의 업무에서 최고의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