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불새 2020' 56회 이재우, 홍수아와 '찐' 결별?!

공유
0

[핫 예고] '불새 2020' 56회 이재우, 홍수아와 '찐' 결별?!

1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56회에는 세훈(이재우)이 지은(홍수아)에게 마침내 결별 의사를 밝힌다. 사진=SBS '불새 2020' 5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56회에는 세훈(이재우)이 지은(홍수아)에게 마침내 결별 의사를 밝힌다. 사진=SBS '불새 2020' 56회 예고 영상 캡처
1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 56회에서 장세훈(이재우 분)이 마침내 이지은(홍수아 분)에게 정말로 결별하겠다고 밝힌다.

극 초반 최명화(분명 백순주, 성현아 분)는 친딸 윤미란(박영린 분)에게 장세훈을 망가뜨린다는 약속을 한다.
명화가 "얼마나 망가뜨리기를 원하니? 장세훈"이라고 묻자 미란은 "나한테 빌게 만들어주면 돼"라고 답한다.

그러면서 미란은 지은(홍수아 분)과의 신경전은 날로 거세진다. 자신을 무시하는 지은을 본 미란은 "이지은 왜 도망가?"라며 물고 늘어진다.

그러자 지은은 "그 입 닥쳐. 니가 저지른 짓 때문에 내 인생 꼬이고 엉켜버렸어"라고 받아친다.

미란이 "니가 내 남자 흔들어서 모든 게 다 망가진 거잖아"라며 트집을 잡자 지은은 못마땅한 얼굴로 미란을 쏘아본다.

한편, 세훈은 서정민(서하준 분)에게 불법 승계 문제를 밝히겠다고 선언한다.

세훈이 "서정민씨 불법 승계문제 반드시 찾아내서 유죄 받게 만들 거야. 구속 되는 날 내가 직접 에스코트 해 주지"라고 하자 정민은 "어휴. 영광입니다"라고 비꼰다.
마침내 세훈은 모든 일이 점점 더 꼬이고 있는 지은에게 "이제 진짜 헤어질 수 있겠다"라고 말한다.

이에 지은은 "그걸 이제야 알았어? 오버하지 마"라고 세훈에게 받아친다.

서정민과도 헤어질 결심을 굳힌 이지은은 장세훈이 시한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