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백화점면세점 "2021년, 용기를 드립니다!"

공유
0

현대백화점면세점 "2021년, 용기를 드립니다!"

지인 계정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 다섯 글자로 남기면 응모 완료
태그된 지인에게는 응원 메시지 각인한 시리얼용 그릇 배송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1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이번 캠페인은 ‘용기’라는 단어가 가진 ‘씩씩하고 굳센 기운’, ‘그릇’ 등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활용해 기획됐다”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 장기화로 만나기 어려워진 지인에게 고객을 대신해 용기를 전달한다는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게재된 용기의 여행 게시물에 새해를 맞아 용기를 주고 싶은 지인의 계정을 태그하고 다섯 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추첨을 거쳐 댓글을 남긴 고객 21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이 댓글에 태그한 지인에게는 그릇(시리얼 볼)을 배송해 준다. 그릇에는 고객이 댓글에 남긴 응원 메시지를 새겨 준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새해를 맞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