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인디언 바비큐, 오천만의메뉴 볏짚우대갈비&해물갈비찜

공유
3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인디언 바비큐, 오천만의메뉴 볏짚우대갈비&해물갈비찜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39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춘천 감성 캠핑 식당 인디언 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39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춘천 감성 캠핑 식당 인디언 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39회에는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오천만의 메뉴'에는 大大익선! 짚불로 운명적 불맛, 볏짚우대갈비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으로는 양 손 가벼운 캠핑의 맛! '인디언 바비큐' 편으로 춘천 <인디언독>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에는 추위와 바람이 만드는 겨울 명품, 황태 편으로 <다리골황태덕장>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삼돌박이수라육간
안양 범계 맛집으로 볏짚 초벌로 고기에 불향을 더했다. 대표 메뉴 볏짚초벌 흑소 우대갈비 2만500원, 볏짚초벌 암퇘지삼겹살 1만3000원이다.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31

■ 인아온달
인천 논현동 맛집으로 해물갈비찜이 유명하다. 대표메뉴 온달해물해물갈비찜과 얼큰한 온달해물 소갈비전골 각각 5만9000원~7만9000원이다.
-위치: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118 양진타워 2층

[리얼 맛집]
■ 인디언독
춘천 캠핑 식당으로 '인디언 바비큐'로 전파를 탄다. 캠핑 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곳과 식당을 겸하고 있다. 인디언 바비큐 세트 5만5000원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양지길 147-1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