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금융저축은행 신명혁 대표이사 취임

공유
0

우리금융저축은행 신명혁 대표이사 취임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13일 신명혁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신 대표이사는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주문했다. 사진=우리금융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13일 신명혁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신 대표이사는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주문했다. 사진=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13일 신명혁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신 대표이사는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주문했다.

14일 우리금융저축은행에 따르면 전날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신 대표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사내 화상시스템으로 비대면 진행됐다.
신 대표는 "금융소비자 니즈는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고객에게 선택받기 위해서는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제시한 5가지 경영방침은 ▲영업력 강화와 고객중심경영을 통한 시장지배력 확장 ▲성장기반 확대를 위한 수익구조 다변화 ▲디지털 혁신 ▲그룹 시너지사업 강화 ▲공정한 평가와 합리적 보상 등이다.

신 대표는 우리은행에 입행해 신탁연금·중소기업그룹 상무, 중소기업·자산관리(WM)그룹 집행부행장보, 자산관리그룹 집행부행장 등을 지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